카테고리 없음

bhc 치킨 메뉴 추천 뿌링클핫(핫뿌링클), 치즈볼

옥창미 2018. 11. 24. 06:14

오늘은 소개할 치킨은 바로바로 bhc!!!

소리질러~

 

 

 

 

bhc 메뉴를 보시면 제일 크게 보이는 신메뉴

치하오라는 중국 사천식 라유소스로 맛을 낸 치킨이 있는데

이건 다음에 먹어보도록 하죠! (with. 칭따오)

저는 아직 뿌링클핫도 못먹어봐서 ㅠㅠㅠ

(핫뿌링클이 더 입에 붙는데 왜 뿌링클핫이라 하죠?!ㅋㅋㅋㅋ) 

오랜만에 민또와 함께 뿌링클핫+치즈볼 이렇게 시켜봅니다.

뼈있는 뿌링클핫(18000) + 치즈볼(5000) = 23000

(저녁 따로 먹고 또 먹는건 안비밀..)

 

 

 

 

 

이 날 70분 목빠지게 기다려서 도착한 치키니...ㅠㅠ

널 기다리느라 얼마나 목빠졌는줄 아니..?

 

 

 

 

하...마음이 사르르 녹네요^_^

후다닥 펼쳐 찍고 빨리 빨리

하나씩 자세히 리뷰 gogogo!

 

 

 

먼저 핫뿌링클!(+뿌링클소스)

일단 홈페이지에는 매운소스에 숙성시켜 속살까지 맛있게 매콤한 치킨에

매직 핫 시즈닝을 솔솔 뿌린 매콤달콤 '뿌링클핫'

에멘탈치즈와 요거트가 만난 '뿌링클소스'에 퐁당 찍어 또 다른 환상적인 맛을 즐겨본다.

라고 소개 돼 있어요!

 

 

 

 

 

 

확실히 기존 뿌링클과는 달라요.

붉은 시즈닝 가루가 뿌려져 있고 매콤달콤한 냄새가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ㅠㅠㅠ정말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치킨은 사랑입니다.

 

 

 

 

더욱 더 자세히 보시면 뭉쳐이는 시즈닝가루들이 보이죠?

사실 이런 부분이 제일 맛있다는 거 !!!
확실히 먹어보니 처음에는 매운줄 모르고 그냥 먹을만 한데? 별로 안매운데?하며

계속 먹고..먹고....먹다보면!?

어느새 쓰읍~ 하 하고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예요^_^

 

사실 네네치킨 핫쇼킹 이런 치킨에 비하면 정말 귀여운 수준으로 매워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매울 수 있고

매운걸 잘드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안 매운데? 라고 할 정도의

저에겐 딱 적당히 즐기면서 맵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일단 뿌링클 소스 없이도 한 번 드셔보시고

그 다음 뿌링클 소스 찍어 드셔도 보세요.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확실히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뿌링클소스 맛으로 먹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ㅋㅋㅋㅋ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1개 더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이래나 저래나 넘나리 맛있었던 핫뿌링클!
알고 보니 반반메뉴도 있더라구요?

다음 번엔 반반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매운거 좋아하고 못먹는 사람이 함께 먹을떈 꼭 반반으로!

 

 

 

 

그 다음은 정말 더욱 더 기다리고 기다렸던

네네볼밖에 먹어보지 못한 자의 기다림.....

치즈볼이 왔습니다!

 

 

 

 

하...너란아이

5알에 5000원...ㅠㅠ

사실 크기보면 네네볼 보다 작아요.

근데 왜이렇게 비싼거니?

비싼값 하는지 안하는지는 리뷰 gogo!

 

 

 

 

ㅋㅋㅋㅋㅋ두말할 거 없습니다.

그냥 시키세요 당장시키세요!!!

5알 5000원? 비싸지 않아요 값어치를 합니다 ㅋㅋㅋㅋㅋ

 

바삭하고 쫄깃하며 치즈 육즙 장난 없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치즈가 쏘옥하고 동그랗게 무슨 알처럼 튀어나오네요ㅋㅋㅋㅋㅋ

아..진짜 이건 10개면 10개 다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예요.

뿌링클소스에 함께 찍어먹어도 꿀맛!

 

사실 이렇게 맛있게 거의 다 먹었지만

기다리면서 혹은 다 먹고 민또와 함께

돼지처럼 먹은 흔적들 남기고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밑에 메뉴들은 나중에 하나씩 자세히 리뷰 포스팅 올릴거예요!

그럼 이만 뿅!>.<

 

 

   

 

 

 

 

  

 

어우....돼지들....ㅋㅋㅋㅋㅋ(with.행복)

진짜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