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GS 편의점 팝콘 과자 추천 씨유 헤이루(HEROO) 콘소메맛팝콘 지에스 유어스(YOUUS) 단풍팝콘

옥창미 2018. 12. 6. 20:01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편의점 대표주자

CU VS GS 편의점의

팝콘대결!!!

과자순이 앙미의 과자사랑은

항상 먹던 것만 먹고

밀도 높은 과자를 좋아해서

팝콘은 항상 순위에서 밀려났었는데

콘소메맛 팝콘은 워낙 유명해서 알고

새로나온 지에스에 단풍팝콘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나서

먹어보고 두개 다

리뷰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모두에게 사랑 받고있는

콘소메맛 팝콘!

요즘 콘스프 맛의 시리즈 과자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거의 원조로 즐겼던 팝콘!!!

 

 

 

저는 씨유 헤이루

콘소메맛 팝콘을 제일 좋아하고

가격은 1200원!

 

 

 

 

사실 팝콘은 겉으로는 양이 착해보여도

먹다보면 정말 순삭이라..기본 2봉지는 사야하는

안타까움 ㅠㅠㅠ

그래도 일단 눈에 보이는 양은 많아서 만족!

손으로 왕창 집어 먹으면

5분도 안걸리기에

주의하셔야 해요 ㅋㅋㅋㅋㅋ

 

 

 

 

먹다보면 손에 묻는 콘스프 시즈닝

쪽쪽 빨아먹게 될 수밖에 없는데

사진으로는 시즈닝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달달하고 짭짤한

단짠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우러집니다...^_^

very good!!

 

 

 

 

 

 

그 다음 주자!

기다리고 기대하던 단.풍.팝.콘!

 

 

 

지에스에 판매하고

가격은 콘소메와 동일한 1200원!

 

 

 

 

 

와...비주얼로 먼저 압승이네요..

 색이 알록달록하니

시선을 사로잡아요!

 

 

 

 

 

맛은...!?!?

메이플 시럽이 발려있는 팝콘이라

달달구리한 맛과

시즈닝가루가 묻어 있어

짭쪼름한 맛과

단짠단짠의 조화

넘나리 잘 어우러지는ㅠㅠ

환상적입니다....

재구매율 100%

무조건 다시 사러 가려구요 ㅋㅋㅋㅋ

분홍색 과자가 제일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다 맛있고

영화볼 때 친구와 각 1봉씩 들고

먹어보는게 어떨까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도 여기서 끝!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요!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