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칠곡 관음동 맛집 피자빙고 메뉴 콤비네이션피자 1인1판

옥창미 2018. 12. 5. 05:02

 

 

 

예전에는 피자&치킨 둘 중 고민하라고하면

엄청 고민하거나 둘 다 시켜먹거나

가끔은 피자를 선택하기도 했는데

요즈음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자말고 치킨을 시켜 먹는 추세죠!?

이 틈을 타 물가가 올라도 너무 오른

비싼 치킨에 대응하는

가성비 좋은 피자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대구 칠곡에 있는

피자빙고!!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내부에는 좌식 테이블로

입맛을 돋게 만드는

붉은색 테이블!!

 

 

 

 

 

나중에 알았는데

기본메뉴들이 안찍혀 있네요 ㅠㅠ

정말 이름있는 피자가게 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답니다.

 

 

 

 

 

떡볶이와 치킨, 스파게티등

사이드메뉴에 생각보다 여러 메뉴가

판매되고 있어요^_^

다음번엔 느끼한 치즈크러스트 피자랑

떡볶이를 같이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기본중의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로 GOGO!

 

 

 

 

 

 

 

조금 기다리다보니 나온

콤비네이션 피자!

1인 1판이 기본 대세!?ㅎㅎㅎ

 

여긴 사이즈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요!

그냥 모두 L사이즈로 나오고

결코 작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라지라고 하기엔

조금 평버한 정도의 크기로 나와요!

옆에 컵으로 크기비교 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희는 따로 빵부분에

치즈를 추가했어요!

 

 

 

 

 

정말 기본중의 기본인

콤비네이션은 여러 고기랑 야채가

 어우러져 깔끔한 정통피자의 맛

 즐기고 싶은 분들이

찾는 피자로 보시다시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원하시는 만큼의 토핑과

맛은 기대하기 힘들지만

워낙 밀가루, 빵을 좋아해서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저와 친구는 나름 만족했답니다!

확실히 학생들이 많이 찾을 것 같아요!

 

돈을 조금 더 주고

토핑이 더 들어간 다른 피자를

맛봐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찾아서 먹을 것 같아요~

대세 치킨에 밀려 요즘 불황인 피자ㅠㅠ

오늘은 피자 1판 시켜보는게 어떨까요!?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