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 술집 차화 중화요리 칠리새우+춘권, 연태구냥+칭따오

옥창미 2018. 12. 3. 18:21

 

 

 

오늘은 부산 하단에 있는

동아대학교 대학로에 위치한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보고자 해요!

 

 

 

 

 

역시 대학로라 그런지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 눈에 띈 깔끔한 중화요리 가게!

차화라는 곳에 들어가 봅시다^_^

 

 

  

 

 

일단 메뉴판 먼저 보시면

세트 메뉴와 단품 메뉴로

구성돼 있는데

튀김메뉴에 라지와 스몰로

구분돼 있어서

먹고싶은거 조금씩 여러개 시켜 드시기

좋게 구성돼 있어요!

이런거 좋습니다!!ㅎㅎ

라조기 깐풍기 스몰사이즈가

불빛 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둘 다 10000원 입니다!

 

저희는 연태고량주 1병칭따오 SET

칠리새우를 선택했어요!!(칠리새우 L)

(깐풍기, 라조기, 새우 선택시 1000원 추가)

 

여기서 조금 이상한 점이 ㅋㅋㅋ

연태고량주 250ml17000인데

500ml35000원 이였어요..

그럼 그냥 250ml 2병 마시는게

더 이득이지 않나요!?

원래 이렇게 장사하는 건가요!? ㅎㅎㅎㅎ

 

어쨌든 총

연태고량주 250ml 17000

칭따오 세트 24000

41000원!

 

 

 

 

술이 먼저 나왔구요!
연태 고량주 병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_^

수저 세트도 깔끔하고

요리가 기대됩니당당!

 

 

 

 

 

기대되는 연태고량주+칭따오 조합!

소맥의 비율로

타서 드시면 정말 맛있고

일단 연태고량주는 도수가 34도

파인애플이 나는데

 정말 너무 좋아요 ㅎㅎㅎ

고량주 잔에 한 잔 마셔도

끝에 표정이 찡그려지는거 없이

깔끔하게 넘어간답니다!

 

 

 

 

먼저 기본 안주와  

칭따오 세트에 포함된

춘권이 나왔어요!

 

 

 

 

  

 

 

먼저 기본안주

깔끔한 그릇에 담겨져 나오네요^_^

춘권!

춘권은 밑에 양배추 샐러드가

깔려 있는데 함께 먹으면

정말 JMT!

(여기가 일단 나오는 접시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굉장히 깔끔한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유부와 콩나물이 들어있는

저 기본 안주! 국물요리!
역시 술집에는 국물요리가

정말 빠질 수 없죠!?

뜨끈하고 시원하니

메인 요리 나오기전에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네 드디어 나왔어요! 칠리새우!

중국집에서 칠리새우 먹어본 건

처음인 것 같은데

오동통한 새우에

겉에 찹쌀가루로 튀긴 듯

쫄깃한 식감에

달콤한 칠리소스까지 ㅠㅠㅠ

칠리새우라는 메뉴가

솔직히 이름만 들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긴 한데

그래도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여기 정말 재방문율 100%

ㅠㅠ 다음에 꼭 한 번 더 가서

칠리새우 말고도

여러가지 더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성공적이였던 오늘의 맛집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