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삼덕동 맛집 멕시카나 치킨 메뉴 추천 치킨 순살 후라이드 양념치킨

옥창미 2018. 12. 2. 05:32

 

 

 

1차 삼덕동 이웃에서 적당히 배불리 먹고

2로 갔던 멕시카나 치킨!!!

 

1차 삼덕동 이웃을 보고 싶은 분은 여기로!

이웃 포스팅 보러가기 click!

(https://okcmi35.tistory.com/76)

 

 

 

 

 

멕시카나 치킨은 진짜 어릴 때 이후로

거의 간 기억이 없는데

(너무 많은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생겨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gogogo!

 

 

 

 

분명 치킨 나오기 전에는 사진을

꽤 찍었는데 ㅋㅋㅋㅋㅋ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치킨 사진이 별로 없어요..

 

 

 

 

 

2차라서 좀 편하게 먹으면서 얘기하고자

뼈가 아닌 순살로!!

양념반 후라이드반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음에 먹어보고 싶은 치토스치킨!

꼭 먹고 리뷰 포스팅 남기고 싶네요 ㅠㅠ

 

 

 

 

꺄~

제가 좋아하는

알새우칩이 기본안주로 나오네요 ㅠㅠ

순삭순삭!
리필리필!

 

 

 

 

 

 

 

 

나왔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진리의 치킨세트죠?

 

앞서 말했듯이

요즘은 너무 치킨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겨서 멕시카나치킨이라고 하면

약간 옛날치킨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저만 그런가요!?

거기다 정말 기본 치킨들로만 시켜서

그런지 더 그런 느낌 ^_^

 

솔직히 후라이드는 바삭하니

기본적인 맛이여서 따로 찍진 않았어요!

 

 

 

 

 

역시 치킨은 양념치킨!!!!

사진도 양념치킨만 찍었는데

양념은 적당히 달달하니

역시 저는 양념파!

 

사실...이 날 대충 찍고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사진이 별로 없답니다...^^

 

오랜만에 가서 더 맛있게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

솔직히 자주 오지는 않을 것 같지만

가끔씩은 생각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