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트리 쇼핑몰 다어어트 건강식 마이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옥창미 2018. 11. 27. 21:04

 

오늘은 다이어트 식품 제 2탄!!!!

마이닭 닭가슴살>.<

1탄(닭가슴살 만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click!

(https://okcmi35.tistory.com/66)

 

 

<여기서 TIP!>

마이닭몰이라는 공식 판매처 말고 미트리 쇼핑몰이라는 곳에서 샀는데

그냥 홈이페지 주소로 들어가지 말고

인스타에 미트리를 검색하시면 공식 계정이 나옵니다.

그곳을 타고 들어가서 회원가입 시 더 싼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ex) 마이닭몰 닭가슴살 스테이크 30팩 32000

미트리 쇼핑몰 닭가슴살 스테이크 30팩 36000

인스타 미트리 쇼핑몰 공식계정을 통한 회원가입시

닭가슴살 스테이크 30팩 28800

(세 곳 모두 배송비 무료)

 

 

 

일단 총 4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제가 먹어본건 오리지널리얼갈릭!

그 외 청양고추맛과 호박맛이 있어요!

 

 

(출처 미트리 쇼핑몰 홈페이지)

 

일단 나머지는 비슷하니 한 개만 대표해서 보시자면

오리지널은 176.5kcal

단백질20.9g!!

역시 단백질 뿜뿜!

 

꼭 운동인이나 다이어터가 아니더라도

건강하게 한끼 먹고싶다!

못채운 단백질을 채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겠죠?!

 

리얼갈릭 177kcal

청양고추 169kcal

단호박172kcal

단백질 20.2~20.9g

 

 

 

 

 

 

일단 본연이 내용물을 보여드리진 못했는데

그냥 정말 여느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같이 외관상 비슷하고

맛도 특별할 것은 없고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저는 보통 이렇게 작게 잘라서

양파 한 개와 마늘 1~2주먹 정도해서

올리브유에 볶아서

마지막에 후추를 뿌리고

먹어주는 방식을 제일 선호하구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배가 부릅니다..

양도 많고 확실히 단백질이라 배가 많이 불러요!

두유와 함께 먹으면

더 좋아요!

 

 

 

 

굳이 또 확대해서 보여드리기 ㅋㅋㅋㅋㅋ

확실히 후추를 넣으니

풍미가 확 살아나요!!

 

 

  

 

 

그 외 정말 귀찮을 때는 후추만 뿌려먹기도

재료가 없어 양파만 볶아 먹고

옆에 ㅋㅋㅋㅋ양념치킨 소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귀찮을 땐 이렇게 통으로 전자렌지

1분 30초~2분 정도 돌려서

젓가락으로 냅다 꽂아서 먹기도 해요.

끓인 물에 1~2분, 후라이팬에 1~2분

조리해서 드셔도 좋아요!

아....뭔가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입이 흡사 석기시대

고기 뜯어 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도 여기서 끝!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