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 신메뉴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리뷰

옥창미 2018. 11. 25. 21:10

 

 

오늘은 바로바로 맥도날드 신메뉴 소개 시간이예요!!

두근두근

 

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신메뉴는 바로 상큼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이름부터 너무 이쁘고 상큼하니 홈페이지 사진이 먹음직스러워보여요^_^

영양정보는 참고해주시구요~

 

사실 전에 애플파이 먹어보고 너무...심하게 달아서

맥도날드 파이에 대한 인식이 안좋았는데

크림치즈라는 단어를 보고 어찌 안먹어 볼 수가 있겠나요..?

 

 

 

 

 

가격도 이쁘게 1000원이라

그냥 부담없이 하나씩 다들 맛보시려고

손님들이 거의 다 주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_^

 

 

 

 

 

크..나왔습니다.

이름도 긴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ㅋㅋㅋㅋㅋ

저기 적혀있는 caution HOT!

...정말 어마무시하게 뜨겁습니다.

저랑 친구도 몇번이고  혀, 입술 데여서ㅋㅋㅋㅋㅋ

 폴짝폴짝 뛰면서 먹었답니다.

정말 뜨거우니까 꼭 주의해서 드시길!!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받마마자 중간에 뜯어서 반으로 뽀각!!

 

 

 

 

 

 

 

안에 보시면 역시 라즈베리잼과 크림치즈가 보입니다.

저는 크림치즈가 너무 기대가 됐어요..ㅠㅠ

안에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이 꽉꽉 차있답니다>.<

 

 

 

 

크림치즈 그득한거 보세요..

맛 보자마자 아...애플파이보다 훨씬 맛있구나 생각했고

크림치즈 부분이 진짜 부드럽고 제가 생각했던 그 맛 그대로 났어요.

친구는 라즈베리 부분만 먹었는지 엄청 뜨거워 하면서

너무 쌍큼하고 쌔코롬해서 순간 인상을 찌푸리다가

크림치즈 부분을 먹더니 어? 이거 맛있는데!?라고 하면서

둘 다 계속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다며

연신 외치며 먹었어요!!

애플파이를 먹고 파이에 대한 안좋았던 인식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로 좋은 기억이 됐네요.

 

 

 

 

하지만?!

라즈베리 부분은 정말 정말~~로 상큼해요.

상큼한건 좋은데 너무 상큼해서 살짝 미간 찌푸려 질 때도 있었답니다...ㅠㅠ

 

크림치즈 부분으로 잘 잡아줘서 그렇지

솔직히 그냥 친구랑 저는

크림치즈파이만 따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어요 ㅎㅎㅎ

확실히 상큼+느끼 이렇게 맛의 조화가 좋긴 했는데

라즈베리가 조금만 덜 상큼했으면 더더더! 좋았을 느낌!?^_^

그래도 1000원에 저정도 맛이면 정말 good!

식사하시고 디저로 먹기에 좋아요.

 

다음번에도 맥도날드 가면 시킬 것 같아요.

콘파이도 단종 됐듯이 저것도 나중에 단종될 것 같은데

다들 없어지기 전에 드셔보세요!^_^

그래도 너무 달기만 했던 애플파이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월요병 이겨내고 화이팅합시다!!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