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가성비최고 닭갈비 철판 볶음 전문 영자볶음시대 치즈양념닭갈비+ 볶음밥+당면

옥창미 2018. 11. 25. 20:02

 

 

오늘은 친구와 대구에 있는 맛집 한 곳을 가봤어요.

 

 

 

 

믿고 먹는 이영자는 아니지만 동명이인으로 뭔가 신뢰가 가는 이 곳?!ㅋㅋㅋㅋ

어서 들어가봅시다!^_^

 

 

 

 

 

 

먼저 메뉴판 보시면 간단하구요.

역시 닭갈비 철판 볶음 전문이라 닭갈비 옆에 추천메뉴라고 돼있어요!!!

닭갈비만 시키는데 당면+떡+볶음밥이 포함되다니...

넘나리 이상적인 메뉴구성에 이상적인 가성비네요..

 

저희는 철판양념닭갈비2인분치즈를 추가했답니다.

(6500+6500+2000=15000)

밖에 치즈양념닭갈비라고 적혀있는데 그냥 닭갈비2인분에 치즈 추가한게 바로

치즈양념닭갈비입니다.

 

 

 

 

밑반찬이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고

유부가 들어있는 저 국이 따뜻하니 얼어있던 몸을

사르르 녹여주네요..^-^

 

 

 

 

 

밑반찬셀프로 이렇게 돼있어

드실만큼 마음껏 퍼오시면 됩니당당!

 

 

 

 

 

조금만 기다리시면 철파넹 담긴 닭갈비가 등장합니다!

꺄~~소리질러!>.<

 

 

 

 

굳이 또 확대해서 찍어보네요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깨가 이렇게 솔솔 뿌려져 있었군요!?

 

 

 

 

그리고 치즈도 함께 나오는데..

저는 진짜 2000원에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

많이 주는 곳 진심으로 처음 봤어요..

사진으로 봐서 제대로 안보일지 모르겠지만

산처럼 쌓여있어요..

어떤 다른곳처럼 평평하게 얇게 깔려서 나오지 않습니다.

산.처.럼 쌓여서 듬뿍!나와요!ㅎㅎㅎㅎㅎ

 

 

 

 

 

 

끓기 시작하고 저희가 살짝 살짝 뒤적거리기만 하면 이모님이 마무리 하시면서

치즈는 반정도 붓고 (나머지 반은 볶음밥 할 때 사용!!!) 

이렇게 조리해주십니다.

 

 

 

 

 

아...한 입 먹자마자 진심으로 육성으로 터졌습니다.

대.박.이.다..

정말 저 이렇게 맛있는 닭갈비 ㅋㅋㅋㅋ처음 먹어봤어요.

사실 가성비 좋은 유x네 닭갈비에서만 거의 먹고

제 포스팅에 있는 동성로 춘천닭갈비보다 제입맛에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본인의 입맛이 좀 더 삼삼하고 덜 자극적인 닭갈비 원조 본연의 맛을 느끼고싶다!

좀 더 어르신의 입맛에 가깝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구경해보세요!)

동성로 원조 춘천닭갈비

 https://okcmi35.tistory.com/20

 

확실히 춘천닭갈비는 단맛이 거의 없고 중장년층 입맛이라면

영자볶음시대거의 달달한 맛이 강하고 정말 양념이 강하게 배어 있어서 자극적이게 맛있어요!!!

(저희는 나중에 알았는데 매운맛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오픈하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처음엔 손님이 없었는데

바로 자리가 꽉 차고 되게 다양한 전연령층의 손님들이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 노년까지 자리를 꽉 채웠어요!!

 

 

  

 

 

이렇게 새콤한 피클과 함께해도 JMT!

떡과 당근 야채와 함꼐해도 JMT!

어떻게 먹어도 JMT!

확실히 치즈 추가한게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무조건 추가하세요!

2000원 아깝지 않습니다.

 

 

 

 

먹다가 조금 남았을 때 이모님께 밥 볶아주세요! 하시면

정말 2그릇은 넘어보이는 푸짐한 양의 밥을 들고오십니다ㅋㅋㅋㅋㅋ

부추옥수수 그리고 김가루까지 솔솔 뿌린 다음

참기름양념소스를 붓고 사정없이 섞어줍니다..

비주얼도 냄새도 양도 그냥 끝장나요...ㅠㅠ

 

 

  

 

 

하...오늘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ㅠㅠ

한 숟갈 듬뿍떠서 먹으니 그냥 순삭!

양이 적은 것도 아닌데 맛있어서 더 먹고싶어요..

다음번엔 치즈양념닭갈비 매운맛으로 3인분 시켜먹고 올게요!

 

정말 맛집중의 맛집! 영자 볶음 시대!!!!

여긴 정말 100% 재방문 하고별점 5점 만점 5점!!!

정말 처음 5점 주는 것 같은데

가격, 양, 맛, 메뉴구성 모든게 조화로웠어요..

이모님도 넘나리 푸근하니 좋으시고 ㅠㅠ

단골할래요!!!

 

 

 

 

 

그러고 나서 먹은 아이스크림과

 명랑핫도그 신메뉴 통감자모짜핫도그 맥도날드 신메뉴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더 자세하게 리뷰 보시고 싶으신 분들 click!!^_^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리뷰 포스팅 보러가기

(https://okcmi35.tistory.com/71) <-- click!!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리뷰 포스팅 보러가기

 (https://okcmi35.tistory.com/73) <-- click!!

 

그럼 모두들 행복한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이만 포스팅 끝낼게요. 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