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밥집 정성식당 김치찜 매실두루치기

옥창미 2018. 10. 1. 19:08

 

 

오늘의 포스팅은 대구 동성로에 있는 밥집 정.성.식.당!!😍 

옛날 사진 구경 도중에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밥집 한 곳을 소개하고자 올려봅니당.!!

지금부터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로 모이세요 포스팅 시작합니다!

 

외부사진은 창가 자리에 식사 하시는 분이 계셔서

부담스러우실까봐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부에 입석으로 테이블 간격이 되게 촘촘하게 공간이 좁고 협소한데

밥집이라서 확실히 회전율이 빠른 것 같아요.

 혼밥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이 오시고 부담없이 그냥 혼자 식사 즐기다 가셔도 될 것 같아요 

 

 

 

 

바보처럼 메뉴판도 이렇게 이름만 찍고..

여기 메인메뉴 김치찜, 매실두루치기, 김치치즈돈(7000원)등이 있는데

 저는 김치치즈돈이 먹고싶었지만 친구

김치찜(7000원)이랑 매실두루치기 (7000원)를 먹어봤는데

 맛있었다며 이렇게 1개씩 주문했어요😁

 

 

 

 

 

바로 계란을 직접 셀프로 조리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그대로 계란후라이 각 2개씩 4개를 조리해서 밑반찬과 함께 먼저 먹고있으면 되구요.

 

 

 

 

 

밑반찬은? 뭐 간단하구용ㅎㅎ

이 밥집의 조금 더 특별한?ㅎㅎ 그것은 바로 입니다.

밥솥이 통째로 나와서 덜어 먹으면 되구요 찍진 못했지만 

 옆에 전기밥솥이 엄청나게 많이 진열돼 있는데

모자라면 무제한이기 때문에 가서 밥솥채로 떠오시면 돼요🤗

계란도 밥도 무제한ㅎㅎ행복하쥬?

 

 

 

 

 

네 나왔습니다 김.치.찜!!! 솔직히 여기 김치만 있어도 밥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진짜 몇공기 뚝딱 배불리 먹기에 충분합니다.

솔직히 고기보다 김치가 진짜 맛있고 리.얼.순.삭!

고기양이 솔직히 좀 적은듯 한데(큰덩어리로 3점?) 김치가 열일해서

딱히 크게 생각 안하고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그래도...네...저는 이 매실두루치기가 더 맛있었네용☺☺

솔직히 여기는 밥도둑밖에 없는 것 같아요.

 왜 밥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지 알겠는 행복한 이유♡^^♡

저거를 밥솥 한 통에 다 넣어저 비벼먹고 싶은거 참았더랬죠ㅎㅎ

또 먹고싶네용 달콤하니 넘나리 맛났어요 취향저격!

 

 

 

 

다음에 간다면 이 두조합 말고  
매실두루치기랑 김치치즈돈 이렇게 두 개 시켜놓고 먹을 것 같아용!
두개 다 처음에 고기양 보고 어?했는데 먹다보니 양념의 간이 세서 밥이 진짜 계속 들어갑니다.

맛있게 배불리 먹고 나온 뒤 본격...먹 방 시 작..?😆

이 날 동성로 축제를 해서 푸드트럭들 진짜 많았구요.

살짝 사진만 투척하고 행복한 먹방 포스팅 이만 마무리할게요^~^ 끝!


 

                  

 

 

 

 

            

 

 

 

진짜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