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밀양) 땅땅치킨 메뉴 추천 서울치킨(feat. 떡볶이, 맥주) 세트3번보다는 세트1번(허브순살 + 불닭)

옥창미 2018. 11. 20. 19:47

 

 

 

치킨 프랜차이즈 중 땅땅치킨 >.< 그 중에!?

오늘은 제가 한 때 빠져서 주기적으로 먹었던 메뉴를 추천해 보려고 해요!

 

 

 

 

바로 서울치킨이라는 메뉴인데 가격은 15900원으로 다른 치킨에 비해서 조금은 싼편이죠?ㅎㅎ

(지금은 돈이 또 올랐으려나..아마 지역마다 1000원 정도씩은 차이가 나는 걸로 알아요!)

저도 뼈 있는 치킨을 발골해서 먹지 거의 순살을 안시켜 먹는 편이지만 서울치킨은 순살이라도

엄청 잘 먹게 되더라구요. 그 이유를 살펴보러 가실까요?!

 

 

 

 

 서울치킨은 시켜먹지 않고 보통 매장 내 홀에서 많이 먹었어요.

퇴근하고 바로 가서 홀에 앉아 갓 나온 생맥을 들이키는 거에 빠져 있던 때죠ㅋㅋㅋ

제가 간 곳은 밀양지점! 안주가 정말 제가 좋아하는 대롱과자 그리고 콘야채샐러드가 나오는데

밀양지점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따로 콘 샐러드에 구비된 샐러드 소스, 머스타드 소스, 매운소스, 칠리소스등이 있는데

칠리소스 뿌려서 섞어 먹으면

정말 JMT라는 점! 다른 지점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

 

 

 

 

드디어 나왔습니다. 서울치킨과 사이드로 잘 시켜먹는 땅땅치킨의 또 다른 다크호스!

사이드 메뉴인 떡볶이예요.

(찍을 때 필터를 왜 넣었을까요 ㅠㅠ)

 

 

 

 

 

 

크...서울치킨의 자태가 보이시나요?ㅎㅎ

치킨 안에 떡볶이와 같은 떡 크기의 이 양념돼 나오고

양념이 매콤하고 달달하니 맵단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우러져 있어요.

닭다리 살로 이루어져 있어 부드럽고 계속 땡기는 최고의 술안주ㅠㅠ!!

확실히 뼈는 발골하는 매력이 있지만 순살은 먹기에 정말 편하다는 매력이 있죠!?^_^

(TMI-머스타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JMT이라는 점!)

 

그리고 사이드 메뉴 떡볶이!

정말 매콤하고 달달한 떡볶이로 콘샐러드를 따로 저희가 막 뿌려서 같이 먹어 더 맛있었어요.

순간 저희가 서울치킨 시킬 떄 떡이 나온다는걸 간과하고 시켰는데

양념 맛이 거의 비슷해요.ㅜㅠ

그래서 양념이 아닌 후라이드 쪽 메뉴를 시킬 때 시켜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는 점!

 

 

 

 

 

 

다음으로 추천하는 전설의 세트메뉴3번이 아닌 세트1번!!!

다들 세트메뉴 3번을 보통 시켜 드시는데 숨어 있는 레전드 메뉴입니다.

허브순살과 불닭의 조화!

 

 

 

 

 

크..다들 3번세트인 허브순살과 불갈비를 많이 드시는데

사실 1번세트인 허브순살과 불닭이 알고보면 더 굉장한 조화인데요!?

허스순살은 먹기 좋게 손질한 닭다리와 오묘한 맛을 갖니? 허브 간장 소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가장 즐겨먹는 치킨이라고 해요.(출처 땅땅치킨 홈페이지)

확실히 호불호 갈리지 않고 전 연령층 먹을 수 있는 아주 부드러운 치킨입니다.

 

그 다음 따로 메뉴에 소개되어 있지는 않지만 세트 메뉴에 존재하는

붉닭 정말 매콤하니 입맛을 엄청나게 자극해요. 사실 매운맛 못드시는 분들이 있으니

아마 세트3번이 더 대중성있게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매울만하면 허브순살로 입을 잠재워 주고 또 심심하다 싶으면

불닭으로 입맛 돋게 해주고...정말 환상의 조화 아니겠어요?ㅎㅎ

떡도 들어있어서 더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세트1번 어떠신가요?^_^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