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뚜기 계란야채죽 맛있는 오뚜기죽 갓뚜기(쿠팡주문)

옥창미 2018. 11. 14. 21:51

 

오늘은 제가 사랑니 발취 후 먹으려고 12개나 사두었던 오뚜기 계란 야채죽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 전 포스팅에 보셨다시피 발취 후 전혀 붓기 없고 통증도 미미해서 뺀 당일부터 일반식 맛있게 먹고 지냈던 ㅠㅠ

그래서 죽이 의미가 없었는데 그래도 샀으니 먹어야겠죠???

하루 1개씩 꾸준히 먹어서 드디어 다 먹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평소에 편의점에서 많이 보시던 죽들이랑은 다른 느낌이죠?

편의점에서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비주얼!! 저는 쿠팡에서 285g 12개입 총 17200원에 구입했고 솔직히

편의점에서 이정도 크기에 죽들 2+1 행사를 하긴 하지만 1개당 3000원 넘어가는데

이거는 약1430으로 정말 가성비 좋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찹쌀, 멥쌀 국산 100%!! 계란과 야채들로 이루어져 있어 정말 씹기에 불편하신 분들이 드시기 좋아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나트륨이 높긴 높아요....^^ 역시 즉석식품은 어쩔 수 없네요.

위에 뚜껑을 뜯으면 숟가락과 후첨가루 들어 있고 안심따개로 돼있어서 편리하게 따서

전자렌지에 1분30초~2분정도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돌리고 후첨가루 뿌리기 전에 먼저 맛을 보면 정말 삼삼해요^^

나트륨이 어디갔나 싶을 정도로 삼삼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도 보이시쥬?? 군데군데 야채 알갱이들도 보이고 솔직히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전혀 첨가 안하고 드셔도 되고 조금 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후첨가루 넣어드세요^^

 

 

  

 

 

저는 결국 넣어 먹었답니다. 넣으면 확 MSG의 맛이 나는게 여기에 모든 나트륨이 있었구나??싶어요!

밥에 비벼서 먹는 밥X랑 아시나요? 그냥 딱 그거예요!ㅋㅋㅋ 딱 그 맛!

따로 밥에 섞어서 먹어도 참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한 개 뚝딱하면 순간적인 배의 포만감과 뜨끈하고 든든한 느낌이 있지만 사실 죽은 금방 배가 꺼지고 만답니다.

그래서 저도 2개씩 먹거나 항상 과일이나 두유, 닭가슴살등 다른 식품과 같이 먹었어요.(꼭 같이 챙겨드시길!)

어쨌든 총평을 하자면 가성비 좋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았고 편의점에 같은 가격에 판매해도 다른 죽보다

계란 야채죽을 선택할 정도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속이 불편하거나 치아가 불편해서 씹기 힘드신분들 한번쯤 시켜드시는게 어떨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이만 끝내도록 할게요! 뿅!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