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칠곡 맛집 고봉민김밥 고상한쌈 고추장삼겹살덮밥, 비빔모밀국수

옥창미 2018. 9. 30. 07:27

 

 

오늘의
김밥천국의 쌍두마차 분식계의 거장 고봉민김밥을 소개합니다.  

 올 여름 친구와 함께 다녀왔는데

 하절기 메뉴로 아주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어 여름은 다 지나갔지만?^^

다음 여름을 위해서(벌써..?)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 메뉴 때문에 매년 여름 고봉민김밥에 자주 문을 열지 않을까 싶네요.

 

 

 

 

고봉민김밥의 간판이 보이네요. 어서 들어가봅시당😀😀

 옛날에는 거의 김밥천국이 대세 였다면 요즘은 고봉민김밥도

비슷하게 떠오르고 있는 추세 아닌가요?(내 생각인가..?ㅎㅎ)

고봉민김밥하면 저는 돈까스김밥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한 개 입에 넣을때마다 입에 꽉 차는게 아주 기분이 좋더라구요.

맛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하지만 오늘의 포스팅에는 김밥이 없어요ㅠ

  

 

 

 

일단 메뉴판 먼저 보고 가시죠~🤗
저는 밑에 하절기메뉴비빔모밀국수가 눈에 확 띄어서 바로 선택했구요.

 친구는 자주 시켜먹는 메뉴인

고상한쌈(고추장삼겹살덮밥)을 주문해 봅니다.

고상한쌈이라니ㅋㅋ이름 참 잘지었네요👏👏👏

 

 

 

 

자 기본찬 먼저 나오구요 나오자마자 콩자반 한접시 순삭하고 바로 리필했네용...^♡^

 

 

 

 

먼저 고상한쌈이 나왔습니다 고추장삼겹살과 채소 밥이 보이는데요.

 그대로 쉐킷쉐킷 섞어주시면 됩니당😁

먼저 고상한쌈의 맛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죠?

 고추장 삼겹살의 양념이 다했어.

약간 매콤하니 입맛이 도는게 한국인의 정서를 아주 잘 나타내는 맛이구요.

뭐 매운맛을 잘드시고 못드시고에 따라서 매콤한 정도가 조금 다르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보통 다들 드시기 괜찮은 맵삭함입니당.

 

 

 

 

그 다음 저의 메뉴인 비빔모밀국수! 😌😝 무슨 구절판 같지않나요?ㅋㅋㅋ

아주 정갈하게 놓여져있는 채소들...기분이 좋아집니다

 

 

 

 

이것도 사정없이 쉐킷쉐킷 섞어줍니다.

하..포스팅하는 와중에도 넘나리 먹고싶네용.

비빔모밀국수는 양도 진짜 많구요.

 소스 모자라면 더 추가해서 먹어도 되는데 딱! 알맞습니다 더 뿌릴필요도 없고 적당해요!

매콤새콤달콤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모밀국수의 후루룩 면의 식감까지

굉장히 어우러지고 소스 자체의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매콤새콤달콤아삭이라고하면 다 표현한 것 같아요ㅎㅎ

 


 

 

가게에 문열고 들어가 음식 기다리는 시간까지 더해서

딱25분만에 문열고 다시 나왔습니다...뿌셔뿌셔👊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정신없이 음식에만 집중한다고 말도 안하고ㅋㅋㅋ

 그만큼 맛있는 식사 시간이였습니다.

호호 다음엔 무슨 맛있는걸 먹을까요?ㅎㅎ 😋행복했던 고봉민김밥의 포스팅도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