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경 근처 매복사랑니 발취 후기 대구 동천동 고마운치과의원

옥창미 2018. 11. 6. 04:48

 

 

 

 

오늘은 먹방포스팅이 아닌 조금은 색다른 이 전 포스팅에서 얘기했듯이 매복사랑니 발취 후기알려드리려고 해요!ㅎㅎ

 최근에 왼쪽 안쪽의 잇몸이 붓고 아픈 느낌이 들기 시작해서 동네 치과의원에 갔는데 사랑니가 원인이라고 했어요.

하지만 신경 근처에 있기 때문에 여기선 못해준다 더 큰병원 가야한다라고 해서 근처 대학병원에 전화를 했는데

대학 병원은 진료 예약하고 수술 날짜까지 예약하려면 진료 예약만 적어도 한달은 걸렸죠.(직장인의 비애 주말에 영업 안하는

 대학병원ㅠㅠ심지어 수술 날짜 잡으려면 한참을 더 걸린다는...) 그래서 마이 쫑이도 예전에 신경 가까이에 있는

매복사랑니 때문에 소문듣고 가서 뽑았던 고마운치과의원에 대해 포스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매복사랑니 전문으로 해주는 치과의원인  대구 북구 동천동에 있는 고마운치과!!

전화로 진료 예약날 잡고 가서 사진 찍어보더니 뽑자고 바로 예약날짜 잡아주셨어요.

 먼저 고마운치과 영업시간 먼저 볼게요! 평일에도 직장인들 일 마치고 충분히 갈 수 있는 시간까지 하고

그  외 토요일도 매주 2시까지 진료와 수술을하니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덕분에 빨리 사랑니를 뽑을 수 있었어요ㅠㅠ  (본가가 부산인데 대구까지 가서 뽑고옴..)

 

 

 

 

처음 수술 예약 날짜 잡을 때 설명도 정말 친절하게 그리고 안심되게끔 잘해주셨고 알고보니 원장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였어요. 확 믿고 맏길 수 있는 신뢰도가 올라가는 느낌!! 결론적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

거의 붓기도 없고 통증도 적어서 정말 고마운치과에 대한 이 고마운마음을 포스팅으로 대신하고자 합니다.

 

 

 잠시 사랑니에 대한 설명과 뽑아야 하는 이유들 보시고 출처고마운치과의원 홈페이지입니다.

발치 후 주의사항까지 보고 갈게요!

 

 

 

 

지금부터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저는  불안함을 최소한으로 하기위해 수면마취를 하기로 했고 보호자로 쫑이가 함께 동행했어요. 어쨌든 걱정반

두려움반으로 들어가서 30분ㅡ1시간정도 걸릴수도 있다고 했는데 정확한 수술시간은 20분정도 걸린것같아요.

 수술시간은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평균 30분 정도!? 예상보다 빨리 끝나서 오히려 더 후기가 좋았던 느낌이였어요.

수면마취를 해서 더 편하게 수술할 수 있었고 정말 술먹고 필름끊긴것처럼 기억이 안났고 끝나고 나오는데 진짜 살짝

 정신은 있는데 술 마신것 처럼 살짝 몽롱한? 지금 생각해보면 잘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한 경험했네요.

그러고나서 약타고 잠시 휴식 취하다가 집에 갔는데 뭐 사람마다 붓는것도 다르고 통증도 다르고 하지만

인터넷 후기나  옆에 쫑이 얘기만 들어도 쫑이는 엄청 붓고 통증때문에 아파서 엄청 몇일 내내 죽먹고 누워있고

아프니 신경 예민해지고 했다길래 정말~~~~~ 걱정 많이해서 토요일 오전에 사랑니 뽑고 일요일 쉬고

월요일 연차까지 써놓고 만반의 쉴 준비 마음의 준비를 했는데?!?! 이..게..뭐..람?

당일 저녁부터 붓기 시작할 수 있다고 부드러운 것만 드시라고 해서 오뚜기 죽 12개나 사놨는데 뽑은

 당일 새벽부터 야식으로 빵먹고 그 다음날 일어나서 붓기 1도 없고 통증도 진짜 미미해서 약먹으니 통증도

바로 없어지고 바로 닭볶음탕, 과자, 샌드위치, 치킨등 먹방 찍었어요.  솔직히 사랑니 빼고 쫑이는 4키로나 빠졌다고

 해서 이참에 다이어트 해야지 하고 이 뽑기 전에 진짜 계속 먹었는데 사랑니 빼고 오히려 더 먹은 느낌..

정말 지금 그래서 최근 몸무게 중 최고 찍었어요. 몸이 불어난 정말 싫은 이느낌..

 매복사랑니 뺀 거 맞나 싶을 정도로 지금 정말 괜찮습니다. 쫑이도 대단하다며 신기해했고

 저의 다이어트는 지금부터 시작될 듯 하네요. 정말 치과 이름에 걸맞게 참으로다가  고마운 치과였어요ㅠㅠ

주위에 매복사랑니 뺄 예정인 분들한테 적극추천할 예정! 그리고 빼고 난 후 다음날

일요일에 치과에서 확인 차 전화로 안부까지 묻고 주의사항 다시 말씀해 주시고 넘나리 감동이예요.

(일요일에 일 안하실 텐데 넘나 친절하신 부분 ㅠㅠ) 어쨌든 지금부터 앙미의 다이어트는 시작됩니다.

  사랑니 빼고 최고 몸무게 찍은 포스팅 끝!!!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