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이모식당 막창순대 순대맛집

옥창미 2018. 9. 29. 17:19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
대구에 막창순대로 유명한 이모식당!!

들어가기전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넘나리 기대가 되는걸요😍
(매일 10:00~22:30 명절휴무)

 

 

간판부터가 이모의 내공이 느껴지는 전통있는 집 같지않나요?

막창순대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하는 친구 덕분에 맛집을

 많이 알게돼고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 다니네요ㅎㅎ

늘어나는건 살뿐~ 자 안으로 들어가봅시당^~^

 

 

 

 

우와..티비 프로그램에 많이 방송 된 곳인가봐요? 1970년 전통 순대, 수육 전문점이라니...

간판 내공이 장난이 아니였구나 싶네요ㅎㅎㅎ 내부는 모두 입식좌석으로 돼있구요.

 

 

 

 

메뉴판 먼저 볼까요? 아주 간단하게 돼있구요. 여기 안적힌 메뉴가 있는데

커플세트라고 해서 순대국밥2+막창순대 조금+수육조금

이렇게해서 22000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당😁
저희가 막창순대를 주문한 다음 커플세트라고

벽에 붙어져 있는걸 보고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어요.

 

 

ㅇㅕ러가지 드시고 싶은 분은 커플세트 꼭 강추합니당!!!

 

 

 

 

 

 

어쨋든 저희는 막창순대 소자1개 간단히 주문했구요 먼저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어용😋
저기 빨간 무침 돼있는거 있죠? 부추랑 양배추 이런거 양념에 버무린 것 같은데 아주 맛납니다.

 나중에 막창순대랑 같이 먹는데 아주 꿀맛이였어요!!

 

 

 

 

자..기다리고 기다리던 주인공! 아주 영롱한 막창순대가 나왔습니다. 진짜 이름 자체에서부터

맛있는거+맛있는거=JMT 조합자체부터가 궁금하면서

기대했는데 비주얼도 넘나리 먹음직스러운것ㅠㅠ

때깔이 너무 곱죠 야들야들 번들번들 빛이나네요~^♡^

 

 

 

 

안에 속이 정말 순대로 꽉차있습니다!

이름이 왜 막창순대인지 정확하게 아시겠죠?

 진짜 맛은 상상이상입니다.

막창도 좋아하고 순대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더할나위없는 완벽한 조합이였네요

 

질기지도 않고 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막창식감과

순대식감이 어우러지는 기막힌 조합입니다. 

 여기 진짜 맛집 인증이예요!!

손님도 계속 오시고 포장도 많이들 하고 가시는 것 같았어요.

 조만간 또 가고프네용 한번 아니 두번 아니 백번가세용🤗🤗

다음번엔 꼭 커플세트로 도전하러 와서 또 포스팅 남길게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