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칠곡 동천동 이바돔 감자탕 쭈꾸미 냉면 추억의도시락

옥창미 2018. 10. 25. 04:37

 

오늘은 친구와 함께 이바돔감자탕에서 감자탕이나 뼈해장국이 아닌!!

쭈꾸미볶음이랑 물냉면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까지

잘 접하지 않았던 다른 메뉴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날도 분명 다른거 먹으려고 걸어가고 있었는데

 할인행사를 되게 크게 해서 급 마음변경하고 바로 들어왔어요^^  

 

 

 

 

대구 칠곡 동천동에 있는 이바돔 감자탕이구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영업시간은 24시간이네요??

 들어가서 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 저는 깜짝 놀란게

이바돔 감자탕에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지

 정말 몰랐는데 되게 많더라구요.

일단 쭈꾸미, 쭈꾸미삼겹살을 판매한다는 것에 대해서 놀랐고 삼겹살도 따로 팔았어요.

대박!! 진짜 요즘은 한가지로 승부를 하기 어렵구나

다양하게 판매해서 손님들의 층을 늘리려고 하는구나 싶었지요.

(물론 저희같은 급 마음 돌린 손님포함ㅋㅋㅋ )


 

이 날 쭈꾸미랑 냉면 행사를 해서

쭈꾸미볶음 2인, 냉면 1개, 추억의 도시락1개까지 이렇게 시켰구요.

정말 싸게 먹었는데...ㅠㅠ 할인됐던 쭈꾸미볶음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행사를 안하면 1인 8000원 합니다.

 (매운 쭈꾸미 철판도 있는데 그건 10000원,

쭈삼 철판11000원으로 모두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물냉면할인 행사로 3900원으로 대박이쥬??

원래 얼마였는지는 잘모르겠네요. 검

색해도 안나오는게 설마 그 지점만 판매하는건 아니겠죠?

 아무튼 추억의 도시락 4000원 입니다. 

 

 

 

 

 

이 날 일하시던 이모님께서 참 털털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참 좋았어요.

밑반찬 갖다주시면서 더 필요하면 맘껏 더 먹어라는둥 호호^^ 무생채, 콩나물등 채소가 나오구요.

 

 

 

 

 

 

쭈꾸미 볶음 등장합니다.  솔직히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맛은 있었어요.

크 쭈꾸미에 콩나물 섞어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솔직히 저는 쭈꾸미 보다!! 냉면이 진짜 아 진짜 신의한수....

이게 뭐 딱히 특별하게 다른 맛이 있다는게 아니라

그냥 정말 기본의 맛인데 그 날따라 왜 그렇게 맛있었는지

(싸게먹어서? 이모님이 친절하셔서?) 진짜 맛있었어요.

 쭈구미랑 같이 싸먹으니까 진짜..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ㅜ 추억의도시락 ..

환상적 나오자마자 섞어 줍니다.

너무 오랜만에 이런 도시락을 먹어봐서 정말 감동적인 맛이였어요.

모든게 기본적인 맛인데 그게 정말 맛있엇던ㅋㅋㅋ 오.리.지.널의 맛?

 

 

 

 

진짜 이날 고른 메뉴들은 다 하나같이 맛있었어요..감동 😂😂

이렇게 시킨 메뉴들이 다 나오고 나서 친구보고 도시락 들어라고 하고 ㅋㅋㅋ찰칵!

주인공들만 다시 살짝 먹다가 급히 찍은 3인방ㅎㅎㅎㅎㅎ
이바돔 감자탕 집에서 감자탕이라곤 해장국이라곤 하나도 안시키고 다른메뉴시켜 먹으니

되게 기분이상하면서 기대이상의 맛 정말 깜짝 놀랬던 하루였네요.
이상 끝!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