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면요리&돈까스 전문점 대구 칠곡 맛집 국수나무 메뉴 (feat. 상하이진한 짬뽕 베트남 쌀국수 새우튀김) + 후식 편의점 아이스크림

옥창미 2018. 10. 21. 08:36

 

 

  

 

 

오늘의 주말 데이트 코스는 프랜차이즈 국.수.나.무!

제 사랑니 진료 예약잡으러 친구와 함께 갔다가

오는 길에 눈에 띄어서 결정했어요.
프랜차이즈로 지나가면서 항상 많이 봤는데 한 번도 안가봤다는점!! 드디어 가보네요!

한 번 들어가서 살펴볼까요?gogo!

(영업시간 11:30 ~ 21:00)
밖에서 볼 수 있도록 이렇게나 크게 메뉴판이 나와있네요.

저는 밖에서 메뉴판 볼 수 있는거 넘나리 사랑합니다.

 너무 배려있지 않나요?^^ 무슨 세트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하네요?

마음속으로 메뉴 pick하고 바로 들어가 앉아봅니다.

여기는 혼밥하러 오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혼밥하러 오신분들도 많았구요. 

 

 

  

 

 

메뉴는 다 골랐지만 안에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돼 있는 메뉴판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천천히 보시고 다음 국수나무 가실때 도움되시길!>.<


 

 

 

 

저희는 진국세트인 베트남소고기쌀국수+새우튀김2개, 상하이진한짬뽕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엇! 어제는 몰랐는데 사진찍힌 시간을 보니 10시 40분??

 근데 왜 문이 열려 있었던 거죠?

 어쩐지 들어가니 막 영업시작한 듯 주문하면 조금 걸릴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영업시간 적힌 것 보다는 훨씬 빠른시간인데 뭐죠..?

그래도..dog 이 득??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였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4등분 돼서 나오구요.

 

 

  

 

 

조금 기다리다보니 진국세트가 나옵니다. 제가 편의점에서

 베트남쌀국수 컵라면을 자주 사먹을 정도로 쌀국수랑 참 좋아하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일단 쌀국수는 뭐 다른 여느 어느곳에서 맛볼 수 있는 정말 기본적인 베트남쌀국수 맛이였어요.

스리라차 소스와 같이 나와서 소고기를 찍어 먹으면 정말 JMT!

새우튀김도 얼마나 튀김이 짱짱하니 맛있던지

여기 돈까스 한 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급 들었네요. 

 

 

  

 

 

 그 다음 상하이진한짬뽕밥! 쫑이나 저나 짬뽕 면보단 밥을 선호하는 편이라

밥을 시켰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했네요.

밥도 저렇게 찍어놓으면 작아보이지만 한 사람이 먹기엔

 충분히 든든할 수 있을 정도의 양입니다.

바로 섞어주고 후루룩해봅니다. 맵기가 고추모양 2개나 돼있어서

많이 매울까 걱정했는데 열라면보다 조금 덜 매워요.

그래도 뜨겁고 얼큰하니 쓰읍~쓰읍 하면서 먹었네요.

 친구는 먹으면서 중국집 가서 짬뽕밥 먹을바에 여기와서

그냥 먹겠다~라며 거의 극찬 수준을 했네요. 본인 입에 딱 맞았나봐요.

 

 

 

 

 

저도 쌀국수 짬뽕밥 모두 실패 없이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25분만에 다 먹고 나왔네요.

깔끔하게 모두 싹싹 비워냈습니다. 만족 만족 아주 대만족!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궁금증과 기대를 남기며 나와서

 후식으로 gs 편의점에 들려 초코바와 함께

 2+1으로 찰옥수수2+찰떡아이스크림1을 사먹고 

개운하게 국수나무 포스팅도 끝내봅니다!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