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낭만쭈꾸미 메뉴 쭈꾸미볶음 참치마요주먹밥

옥창미 2018. 10. 12. 20:34

 

 

 

 

쭈꾸미가 땡기는 날 낭만쭈구미로 가자요!

1호, 2호점이 있는데 저희는 건물 2층에 위치한 2호점으로 GOGO!

 

 

 

 

들어가서 앉자마자 보이는 문구ㅋㅋㅋㅋ 자신감이 넘쳐나는 인상적인 문구네요.^^

그만큼 서비스와 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는 말이겠죠?

 

 

 

 

무튼 간단하면서 깔끔한 메뉴판 먼저 보고 가시죠! 솔직히 싼 건 아니예요.

쭈꾸미 1인분12000원이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죠?

(쭈꾸미 삼겹살 1인분도 아니고ㅠㅠ)

어쨌든 저희는 쭈꾸미2인분(24000), 버섯사리 추가(5000),

 참치마요주먹밥(4000) 이렇게 주문해 봅니다!

 

 

 

 

 

밑반찬이 쭈꾸미 나온 다음에 나와서 대충 찍었는데 옆에 깻잎, 김도 따로 있구요.

셀프바가 있어서 마음대로 무제한 가져오시면 됩니다!


 

 

 

 

쭈꾸미 나오고 느낀점 : 솔직히 가격대비 좀 양이 적지 않나...?

버섯사리 추가 안했으면 진짜 큰일 날 뻔 했구나..

그리고 콩나물 2판이나 넣고 양 불린느낌(콩나물은 셀프로 넣었답니다.)

저희가 버섯사리 추가 안하고 콩나물도 안넣었으면

 비주얼 진짜 사진 찍지도 못했을 겁니다.
아참! 맵기 조절도 가한데 1~10단계 있구요.

저희는 쫄보라서 4단계! 시켰어요.

3단계가 신라면맵기 정도 5단계가 보통 10단계가 제일매운(어느정도인지는...저도잘)

솔직히 4단계 안매웠어요.

겁먹어서 4단계 했지 다음번엔 6~7단계 정도 해보겠지만

다시 갈지 말지의 정도의 총평은 제일 밑에 적어놓을게요!ㅎㅎ

시간끌기^^

 

 

 

 

 

 

 

아...참치마요주먹밥 무조건 시켜야합니다.

 저는 솔직히 쭈꾸미 먹고 뒤에 볶음밥 시켜 먹을 바에 주먹밥이 진리인 것 같아요.

양도 많구요 국물에 찍어먹고 깻잎에 쌈싸먹고 오져따리오져따!

 

 

 

 

이건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시키세요. 쭈꾸미 국물찍어먹으면 진짜 최.강.J.M.T!!

그래도 전체적인 맛은 솔직히 맛있긴 했어요ㅎㅎ 친구랑 함께하니 더 즐거웠구요.

맛있는거+좋은사람=행복그자체

후훗 기본 쭈꾸미 양과 가격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맛은 진짜 굿굿 이였습니다.

 솔직히 쭈꾸미 먹고 싶은데 여타저타 딱히 갈 곳이 없다 싶으면 다시 한 번 올 것 같기는 해요.

 별점 5점 중에 3점 정도 재방문 의사는 0프로는 아니지만

맵삭한 쭈꾸미가 정말 땡길 때 다시 방문할 의사는 있습니다.

 

 

 

쨌든 후식으로 호두과자와 컵빙수 간단히 호로록 하고

 오늘 포스팅도 여기서 끝!!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