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면 일식 맛집 히노아지 라멘 돈까스 전문점 + 설빙 요거통통메론

옥창미 2018. 10. 7. 17:27

 

 

오늘은 서면의 히노아지 일본식 생라멘, 돈까스 전문점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식으로 한 끼 먹을 곳 찾는다면 여기로 모이세요!

 

 

 

 

이 날 아침부터 맘모스빵에 초콜릿을 하도 먹어서 입을 개운하게 할 수 있는 뭔가를 생각하다가

냉모밀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일식집으로 들어왔네요!
서면에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곳인데 저번 여름 처음 가봤어요ㅎㅎ
아마 서면에 자주 놀러 다니신 분들은 여기 들어가보진 않았아도 보면 아 여기? 이렇게 아실거예요.
들어가시면 모든 좌석은 입식입니다. 일단 먼저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_^
(급하게 찍느라 한 장이 심하게 흔들림...^^:; 그래도 알아볼 수 있으니 PASS!!)

 

 

  

 

  

 

 

저희는 3명이서 거라

 2인세트에 냉모밀2개+미니돈까스(1개는 1000원 추가해서 곱빼기로), 인기메뉴인 치즈돈까스정식

이렇게 주문해봅니다. 제일 인기 많은 메뉴라고 되어있네요~

 

 

 

 

여기는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단무지, 김치가 놓여져 있어서

리필 할 때 따로 부르지 않아도 돼 아주 편하답니다.

 

 

 

 

 

  

 

 

첫번째 사진이 냉모밀 곱빼기 두전째 사진은 그냥 냉모밀 세번째 사진은 미니돈까스

이렇게 2인세트 16500원되겠습니다!

(곱빼기 추가해서 17500원!!)

냉모밀 진짜 시원하고 간이 딱 좋았어요 정말 딱 냉모밀 먹고 싶었는데

 그 욕구를 확실하게 채워주는 맛!! 냉모밀 옆에 야채 튀김

작은 크기로 나오는데 굿..굿잡!!조화로워요>.<

시원하고 가벼운 냉모밀에 바삭하고 무거운 튀김까지!

와사비 조금 풀어서 넣어 먹는데 아 입맛 확 돋는게 저번 여름 너무 더웠잖아요.

사라진 입맛 다시 되찾았답니다 ㅎㅎㅎㅎ 완,전.강.추!

미니돈까스도 세트로 나온거치고 진짜 바삭하니 맛이 좋아요 ㅎㅎ

크기도 저 정도면 성인 여성 손바닥 정도? 돈가쓰도 먹고싶고 다른음식도 먹고싶다!

 그럼 세트를 시켜 드시면 돈까스의 맛을 즐기기에 이정도로 충분하실 듯 해요.

 

 

 

 

 

다음은 친오빠가 시킨 치즈돈까스!! 크...치즈돈까스는 진리죠?

맛.없.없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_^)

 솔직히 특출나게 맛있다 다른곳에 비해 특별하게 뭔가가 있다라기 보단

그냥 아는 맛이 무섭다고 무난하게 호불호 갈리지 않게 맛있구나 그런 느낌이였어요.

솔직히 치즈돈까스 맛없으면 장사하면 안되겠죠? 인.정?(어인정)

결과를 말씀드리면 그냥 돈까스든 냉모밀이든 본연의 아는 맛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집이였어요.

맛없지만 더 특출나게 뭔가 있지도 않은 정도의 그런 느낌?ㅎㅎ

그래도 일식이 땡기실때 한번쯤 오셔서 드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딱 배를 채우고 이제 후식 먹으러 설빙 고고! 아마 지금은 안나올 수도 있겠네요.

여름 한정 메뉴 중 요거통통메뉴시켜 먹었는데 크...진심 JMT 설빙은 맛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

메론 반통이랑 안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있구요. 우유빙수라 얼음이 사르르 녹습니다.
올 여름 못드신 분 내년 여름엔 꼭 드셔보시길!!!

여름은 다 갔지만 뒷북으로 여름 메뉴로 올린 포스팅 끝!!>.<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click! 클릭하기!

 

http://okcmi35.tistory.com